Kyuhyun of Super Junior – I Loved Someone (Two Yoo Project – Searching For Sugar Man Part 21) Lyrics

kyuhyun i loved someone chokorea

 

 


I Loved Someone
Kyuhyun of Super Junior
Two Yoo Project – Searching For Sugar Man Part 21
2016.03.09

 

Romanization

geureon seulpeun eolgul haji ma
gwaenchanhajil geoya naneun
tteonagal ttaen geunyang tteonaga
dwidoraboji ma jebal

neoreul chueokhae geuriwohaneun geon
geunyang naegen ilsangiya amureohji anha
heona neoreul geurimyeo nungamji anha
goyeo issneun nunmuri heulleonaerilkkabwa

han sarameul saranghaessne geuriwohaessne
geureon geunyeoga tteonagane
useum jisgo sipeo
gipeun naui jeolmangeul geunyeoga bol su eopsge

seulpeun ttaen dareun saenggakhamyeo salge
apaol ttaen apeumeul samkimyeonseo salge
naneun ohiryeo nega neomu geokjeong dwae
geu sarame gyeoteseo nareul geurilkkabwa

han sarameul saranghaessne geuriwohaessne
geureon geunyeoga tteonagane
useum jisgo sipeo
gipeun naui jeolmangeul geunyeoga bol su eopsge
geokjeong haji ma nan gwaenchanhajil geoya
ireon nal jiwobeoryeo gieok soge ne salme

han sarami tteonagane baraman bone
geugose naega namgyeojyeossne
umjigil su eopseo
ulmeogineun eokkaereul neoege deulkilkkabwa
na kkeutnae gajil su eopseul neonikka

English Translation

Don’t make such a sad face
I will be fine
when you leave, just go away
don’t look back please
memories of you
missing you
will just be my daily routine
as if there’s nothing wrong
However I don’t show it
afraid make tears flow

I Love one person, I missed one person
and that girl has left
I want to smile
so she can’t see my deep despair

When I,m sad, I will think of something else
when it hurts, I will swallow it down and Go on
instead, I’m more worried about you
even though you’re by his side
you might miss me

I Love one person, I missed one person
and that girl has left
I want to smile
so she can’t see my deep despair

Don’t worry
I will be fine
erase me from you memories and life
that one person has left
if you look back, I’m still standing here
i can’t move
because you might see
my sobs, My shoulders shaking

Since it’s you
who i can’t be with until the end


English Translation: Fenny Li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