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 – 21 (130 mood TRBL) Lyrics

DEAN-130-mood-TRBL chokorea

 

 


21
DEAN
130 mood TRBL
2016.03.24

 

Romanization

Hol’ up

an bwado ppeonhagessji Oh nah
sarang ttawin useupgessji Oh nah
nan neoui myeot beonjjaeilji
I wanna know you
I really wanna know you
baby

ttaeroneun seulpeugessji
iyu moreul sseulsseulhame
myeochil bameul saegessji
Oh geurigo nan ne yeope issji
So tell me

I wanna know you
I really wanna know you

soneul tteutneun beoreus
swipge ohaereul saneun maltu
nappeun seupgwandeuldo
I care babe

She’t 2-2-21 now
aemaehan misoneun Yes or nah?
geunyeoga mwol hadeonji naebeoryeodwo
hadeu kaeri kaerihae She’s mine

ulgo sipeossgessji mal eopsi gidaeseo
saramdo sarangdo modu da silheossgessji
mameul dadeun chae Oh baby ooh
geureohge neon mugamgakhaejyeossgessji

I wanna know you
I really wanna know you

Oh baby
dadeul neol mot bwa
neol pandanharyeogoman haebaby
neol eolkmaeige haneun
sesangeul pihae sumeodo dwae
naege gidae Yeah

gasik eopsneun maltu
chagawo boineun siseon sok
ne yeorin maeumeul
I care baby

She’s 2-2-21 now
aemaehan misoneun Yes or nah?
geunyeoga mwol hadeunji naebeoryeo dwo
hadeu kaeri kaerihae She’s mine

imi yeppeudaneun sorineun
gwiga jigyeopdorok deureosseunikka
dadeul neoe daehae yaegihal ppun
neoui yaegineun deutji anhasseunikka
nan geureon geosdeulgwaneun dareunikka
Would you be mine? be mine?
but she said nothin’

Uh cuz she don’t give a shhhh

She’s 2-2-21 now
aemaehan misoneun Yes or nah?
geunyeoga mwol hadeunji naebeoryeo dwo
hadeu kaeri kaerihae She’s mine

She’s 2-2-21 now
aemaehan misoneun Yes or nah?
geunyeoga mwol hadeunji naebeoryeo dwo
hadeu kaeri kaerihae She’s mine

English Translation

None yet.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